사회공헌

뒤로가기
제목

2018 베스트 스타상 장학금 후원

작성자 베제사 이데알(ip:)

작성일 2018-12-20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베제사이데알' 작은 손길로 어려운 청소년과 함께 해요


베제사이데알 김지영 대표원장은 지난 12일 서울 용산구 소월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KOREA BEST STAR AWARDS) 시상식에 공식 후원사로 공식 협찬과, 소외계층 모범학생들에게 장학금을 기부했다.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은 (사) 한국 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 (사) 한국 영화인 총연합회가 후원하는 행사로써, 한국 영화인들을 비롯한 대한민국 문화예술인들을 치하하는 자리여서 더욱 값진 행사이기도 하다.

2018 베스트 스타상에는 이순재, 장동건, 수애, 서현, 에일리, 김동욱, 이광수, 배정남 등이 수상했으며, 베스트 감독상은 윤종빈 감독, 독립영화 감독상은 전고은 감독, 박화영의 김가희 배우가 독립영화 스타상을 수상했다.


(사) 한국 영화배우협회가 공식 후원 업체로 선정한 ㈜ 베제사이데알는 오랜 연구 끝에 에스테틱 원장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피부 타입 별 골라 사용하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으로 출시한지 한 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주)베제사이데알 김지영 원장은 “‘베스트 독립영화 스타상’을 배우 김가희에게 시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베제사이데알’는 어느 하나에 국한되지 않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사회공헌_썸네일4.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